윰과 잉여녀

미리 말씀드리는건데 절대 여성 비하 발언 아닙니다. 어휘력이 떨어지는 문과생의 일과일뿐(..)

0. 우선 가장 급한건 시험. 내일부터 본격 시험입니다. 반가운 영어와 수학의 활용을 중심과목으로 해서, 내일부터 총 12개과목을 3일간 보는 중간고사가 시작되는 겁니다! 사실 이번 시험은 공부를 거의 안해서(;) 걱정이기도 하고... 시험이랑 수련회랑 소풍이랑 추석연휴랑 다 한 번에 모여있는 학사일정 덕에 물먹은 것도 있고... 추석 연휴에 가족여행으로 일본을 다녀와버려서 시간이 좀 부족했던 것도 있고... 나름 열심히 하긴 했는데 준비기간은 확실히 턱없이 짧았던 것 같습니다. 반성하고 앞으론 좀 더 열심히 해야지.. 우선은 내일부터 3일간 죽을 힘을 다해봅시다!

1. 윰과 잉여녀라는건, 윰은 개인적으로 제가 한 선생님을 별명(..)으로 부르는 건데, 뭐 나쁜 의미는 아니고 그냥 부르기 편하게 윰 또는 윰쌤이라고(..) 불러요. 오늘 어쩌다보니 남자친구 이야기가 나왔는데 남자친구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. 그래서 친구랑 쉬는 시간에 복도를 걸으면서 아 선생님 품절녀가 아니었네... 그럼 뭐지? 하다가 갑자기 뜬금없이 나온 말.

잉여녀!(친구가 아니라 제가 했던...orz)
잉여 [명사]
1. 쓰고 난 후 남은 것. ‘나머지’로 순화. 비슷한 말 :여잉(餘剩).
2. ‘나머지’의 전 용어.
라는 뜻이니 의미에서도 조금 틀...린건지 뭔진 모르겠지만 어쨌든 너무 안좋은 의미로 많이 쓰여서 말이죠. 아무래도 잉여생산물이란 말도 많이 듣고 하다보니 어휘가 그렇게 연상되었던 듯(...) 몸 둘 바가 없습니다. 아, 이럴 땐 어떤 말을 쓰지. 재고녀니 뭐니 모두 안 좋은 의미로 쓰이는데 말이죠. 제가 전하고 싶은건 그냥 우리가 쓰는 말로 싱글. 그러니까 남겨진게 아니라 그저 남자친구가 없는 것 뿐(...) 선생님 말씀으로는 오픈되어있다(...)라고. 어쨌든, 선생님 정말 죄송합니다(...)

2. 저녁이니까, 간식정도는.

뭔가 먹으면 다 살로 갈 것 같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

사실 사온건 어제고, 어제 몇 개 집어먹고 오늘은 나머지 좀 먹었어요. 밤이라 커피랑 같이 먹기 좀 그래서 고민하다가 우유를 따뜻하게 데펴서 함께. 역시 도넛은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최고에요, 아 녹는다 입에서 ㅠㅠ (그...근데 이거 다 설탕이지?!) 달아요, 살쪄요. orz

소민(素旼)

공부하고 있습니다. 문의: kimv23@gmail.com

    이미지 맵

    글/가벼운 이야기 다른 글

    이전 글

    다음 글